본문 바로가기
일본 애니메이션

뱀파이어 기사, 애니 배경 그림체 소개

by raraky 2022. 4. 6.
반응형

뱀파이어 기사, 애니 배경 그림체 소개

 

뱀파이어 기사 주인공들 소개

크로스 유우키 (성우 - 호리에 유이)

쿠란 카나메 (성우 - 키시오 다이스케)

키류 제로 (성우 - 미야노 마모루)

 

카나메군 팬을 위해 로맨스의 컷도 첨부해봅니다.

 

애니 배경들 이미지 컷입니다.

유우키의 양아버지의 이름을 따서 만든 사립 크로스 학원. 주간 / 야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주간반 아이들의 아이돌 같은 우상들. 야간반 뱀파이어들이지만 그들이 뱀파이어라는 건 데이반의 아무도 모릅니다. 유키와 제로만이 야간반 문 열 때 교내 질서를 위해 고생을 합니다.

뱀파이어의 순수혈통의 시조 카나메군. 그가 맨 앞에 선 야간반 행렬. 순수혈통은 고귀하기에 다른 뱀파이어와 다릅니다.

이사장님은 귀엽습니다. 늘 유키에게 아버지라 불리길 바라고 한때 전설의 헌터로 불린 뱀파이어 헌터입니다. 코믹스러운 장면을 연출해주어 가끔 어두울 수 있는 뱀파이어류에 재미를 더해줍니다.

 

두 번째 애니 배경들 이미지 컷입니다.

순수혈통 카나메를 추종하는 야간반 학생들 무리입니다.

이 장면은 무엇일까요? 이런 거 미리 말하면 재미는 없으니 2기를 꼭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눈 오는 겨울 완결 기다리다가 목이 빠졌던 그때 그 시절 12월 막바지에 방송된 2기 마지막 편 이미지입니다.

뱀파이어는 왜 꼭 목을 물 까요? 아무 데나 물어도 피는 나는데... 모르겠다면 검색을 해보세요. 재미있을 겁니다.

이사장님의 나이스 한 칼솜씨. 노장은 죽지 않습니다. 액션 나올 땐 재미있게 더 집중을 해봅니다. 비록 너무 짧지만요.

애니는 완결이 되었지만 만화책으로는 뒷부분이 상당히 있으니 재미있으셨다면 원작을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합니다. 하지만 전 애니로 충분히 재미있었으니 원작은 패스했습니다.

 

뱀파이어 기사에서 맘에 들었던 캐릭터는 당연히 주인공이 아닌 헌터로 등장했던 두 사람입니다. 전설의 뱀파이어 헌터로 유우키의 양아버지와 또 한 명은 그의 친구입니다.

마지막으로 서비스 이미지 컷입니다. 제로와 유우키 그리고 카나메군의 삼각관계. 유우키는 어린 시절 5세 이전의 기억이 없고 제로는 흡혈귀를 몹시도 싫어하는데 사실은 힘든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P.S: 

뱀파이어 기사의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소개글로 이동해보세요. 아래의 제목을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뱀파이어 기사의 줄거리와 감상평으로 이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