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애니메이션

블랙 블러드 브라더스, BBB의 애니 이미지들

by raraky 2022. 4. 14.
반응형

블랙 블러드 브라더스, BBB의 애니 이미지들

 

블랙 블러드 브라더스의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 모치즈키 지로 (성우 - 사쿠라이 타카히로) : 올드 블러드로 현자 이브의 혈통이며 동시에 과거 홍콩 성전의 영웅으로 불리는 속칭 '은도'이기도 합니다.  강력한 흡혈귀로 특징은 검은 머리, 검은 눈의 미남. 언제나 붉은 양복과 코트, 챙이 넓은 모자를 쓰고 다니며 가끔은 고글을 쓰기도 합니다.
  • 카츠라기 미미코 (성우 - 나가타 료코) : 오더 코핀 컴퍼니의 조정자로서 애니의 친목 부분을 담당하는 주인공입니다.
  • 모치즈키 코타로 (성우 - 미나미 오미) : 현자 이브의 혈통 둘째인 모치즈키 지로의 동생입니다. 걱정이 많은 형과는 사뭇 다른 긍정적이고 느긋하며 사교성이 좋은 성격입니다.

 

애니 배경입니다.

동생 코타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멋진 형의 모습입니다.

햇빛과 물에 약한 지로는 늘 우산을 써야 하고 고글도 써야 하지만 코타로는 너무나 괜찮습니다. 그리고 참 귀엽습니다. 그들과 동행을 같이 하는 컴퍼니 직원 조정자 미미코도 보입니다.

회의 시간이지만 피크닉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

지로가 사랑했던 그리고 지로를 사랑한 현자 이브 앨리스. 그녀의 호위자였던 지로는 홍콩 전쟁 중에 그녀를 잃습니다.

쿠롱 차일드의 카사와의 대결 장면입니다.

미미코와 코타로 그리고 지로. 이들은 일을 하며 함께 살아가게 된다는 마지막 스토리 부분입니다.

 

 

수많은 애니에서 가장 좋아하는 세 캐릭터 중 하나인 지로. 모치즈키 지로는 보름달이란 뜻을 가졌습니다. 

필자는 주인공이 아닌 다른 캐릭터로 눈이 가는 편이지만 지로는 정말 좋아할 수밖에 없는 캐릭터입니다. 일러스트가 멋진 까닭도 있지만 사랑하는 남동생을 향한 미소 그리고 애틋하면서도 안쓰러운 미소를 짓는 슬픔을 간직한 핸섬한 얼굴. 깍듯한 예의와 함께 환상적인 멋진 액션. 정말 지로 캐릭터는 귀한 캐릭터였습니다. 

 

 

P.S:

블랙 블러드 브라더스의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소개글로 이동해보세요. 아래의 제목을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클릭시 블랙 블러드 브라더스의 줄거리와 감상평으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